실시간 뉴스


오타니, 보스턴전 침묵 '4타수 무안타'


[보스턴 8-2 LA 에인절스]메이저리그 데뷔 후 첫 한경기 3삼진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투타 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일본 출신 오타니 쇼헤이(24·LA 에인절스)가 빈손에 그쳤다.

메이저리그 데뷔 후 처음 무안타로 경기를 마쳤다. 그는 20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 있는 엔젤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 홈 경기에 지명타자 겸 6번 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안타를 치지 못했고 3차례나 삼진으로 물러났다. 그는 4타수 무안타로 침묵했고 타율은 종전 3할6푼7리에서 3할2푼4리로 떨어졌다.

타자로 나선 메이저리그 9경기 만에 안타를 하나도 치지 못했다. 그는 소속팀이 0-1로 끌려가고 있던 2회말 1사 1루 상황에 첫 타석에 섰다.

오타니는 보스턴 좌완 에두아르두 로드리게스를 상대해 유격수 앞 땅볼로 물러났다. 4회말 1사 1루 상황에 다시 타석에 나왔으나 헛스윙 삼진을 당했다.

6회말 2사 1루에서 다시 한 번 로드리게스를 만났지만 이번에도 헛스윙 삼진으로 고개를 숙였다. 마지막 타석도 소득이 없었다.

그는 9회말 무사 1루 상황에서 바뀐 투수 조 켈리를 상대했으나 다시 한 번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경기는 보스턴이 8-2로 에인절스에 이겼다. 에인절스는 보스턴과 이번 3연전을 모두 내줬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타니, 보스턴전 침묵 '4타수 무안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