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스, 美 빌보드-中 인위에타이 집중조명 '글로벌돌'


"타이틀곡 '향' 발매, 은은한 멜로디 선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빅스가 미국 빌보드와 중국 인위에타이로부터 동시 주목을 받았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인 빌보드(billboard)는 지난 18일(현지시각 기준) 'VIXX Release Aromatically Inspired Scentist Music Video: Watch'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내고 빅스의 새 앨범인 정규 3집 'EAU DE VIXX(오 드 빅스)' 발매와 타이틀곡 '향(Scentist)' 뮤직비디오에 대해 조명했다.

빌보드는 빅스에 대해 "노래와 앨범에서 콘셉츄얼한 테마를 보여주는 케이팝 보이 밴드"라고 소개했다.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에 대해서는 "업비트, 팝, 펑크 트랙과 핫한 댄스 곡으로 구성됐으며 멤버들이 다양한 곡에 참여했다"고 소개했다.

새 앨범 타이틀곡 '향(Scentist)'에 대해서는 "사랑하는 사람의 향을 주제로 했으며 다크한 신스 팝 장르의 곡"이라고 설명했으며 "여섯 명의 멤버들이 노래와 랩을 통해 은은한 멜로디를 선사하고 있다"라고 평했다.

특히 타이틀곡 '향(Scentist)' 뮤직비디오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실험실에서 향수와 칵테일을 혼합해 향수를 만드는 장면에서 이번 곡의 주요 콘셉트가 드러났으며 레드부터 그레이까지 컬러풀한 색감에 감각적인 안무까지 더해져 시각적으로 그려졌다고 평가했다.

중국 음악 전문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다. 빅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향(Scentist)' 뮤직비디오는 인위에타이 메인단에 공개됐으며, 실시간 순위 1위를 차지하는 인기로 이어지고 있다.

빅스는 타이틀곡 '향(Scentist)'으로 활동 중이며, 오는 5월 26일과 27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빅스 라이브 판타지아)'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스, 美 빌보드-中 인위에타이 집중조명 '글로벌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