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百, 16일 하루 동안 온라인서 50억 물량 푼다


정기 휴무일 맞아 '엘롯데'서 '사이버먼데이'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롯데백화점이 16일 백화점 정기 휴무일에 인터넷 쇼핑몰 엘롯데에서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사이버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사이버먼데이' 행사는 방풍자켓 비롯해 반소매 폴로티, 등산화, 바지 등 야외 활동과 관련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50억원의 물량을 선보인다. 남성·여성패션, 잡화, 식품, 리빙 등 전 상품군이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사이버먼데이' 행사 중 엘롯데에서는 할인 쿠폰 증정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6일 하루 동안 오전 12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엘롯데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해당 인터넷 쇼핑몰에서 최대 20% 할인 가능한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엘롯데에서는 '애슬레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최대 10% 상당의 '엘포인트(L.POINT)'를 증정한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e커머스부문장은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야외 활동에 필요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백화점 휴무일에도 봄 시즌 관련 상품을 온라인 및 모바일을 활용해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百, 16일 하루 동안 온라인서 50억 물량 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