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냥 살까요?"…'손꼭잡고', 시한부 한혜진 벌써 슬프다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오늘(21일) 첫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가 가슴 먹먹한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눈물샘을 자극했다.

21일 첫방송 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극본 정하연/연출 정지인 김성용/이하 손 꼭 잡고) 측은 5분 하이라이트를 포털 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삶의 끝자락을 맞이하게 된 남현주(한혜진 분)와 그를 둘러싼 김도영(윤상현 분)-신다혜(유인영 분)-장석준(김태훈 분)의 얽히고 설킨 관계들이 집약적으로 담겨 있다.

또 "그냥 살까요?"라는 대사와 함께 현주가 힘없이 쓰러지는 모습으로 시작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결국 현주가 시한부를 선고 받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그의 삶에 더욱 집중하게 만든다. 더욱이 현주의 병이 유전일 가능성이 예고돼 현주의 가슴 저릿한 삶에 관심을 높인다.

현주가 우려했던 시한부 뿐만 아니라 남편 도영을 빼앗겠다며 갑작스럽게 찾아온 도영의 첫사랑 다혜의 등장까지 예기치 못한 사건들과 인물들이 평온했던 일상에 불어 닥친다. 이로 인해 혼란에 빠진 네 남녀의 감정선이 섬세하게 풀어지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앞으로 닥칠 일을 모른 채 도영은 자신의 재기를 꿈꾸며 현주와 자축 파티를 갖는다. 로맨틱한 분위기 속 도영의 "맹세해. 하늘이 두 쪽 나도 나 김도영은 남현주를 지켜준다"는 대사가 아내를 향한 그의 흔들림 없는 사랑을 예고하며 앞으로 이들 부부 앞에 펼쳐질 운명의 소용돌이에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하지만 현주와 도영이 서로에게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갖게 되며 흥미를 유발한다. 도영의 재기를 도울 클라이언트가 십여 년 전에 헤어진 도영의 첫사랑 다혜인 것. 예상치 못했던 재회에 놀라는 도영과 모든 걸 예상했다는 듯 다혜는 미소 짓는다. 더욱이 끊임없이 도영을 쥐고 흔들며 도발하는 다혜와 결국 다혜의 집에 찾아간 도영의 모습이 영상에 잠깐 스치며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그런가 하면 현주 역시 자신의 주치의인 석준과 아픔과 고통을 공유하면서 점차 가까워지게 돼 눈길을 끈다. 나무 다리 위를 건너는 현주에게 손을 내밀며 웃는 석준의 모습이 설렘을 유발한다. 특히 영상 말미 현주가 애절한 눈물을 흘리고 있어 본 방송을 통해 풀어질 멜로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 2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냥 살까요?"…'손꼭잡고', 시한부 한혜진 벌써 슬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