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직방, 31일 부동산 전문가 강연회 연다


부동산클라우드와 '2018 부동산 트렌드 빅 쇼' 개최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부동산정보 서비스 직방은 부동산 강연 플랫폼 '부동산클라우드'와 함께 오는 31일 서울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2018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빅 쇼'를 개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내 집 마련부터 경매까지 다양한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부동산 전문가 4명의 강연으로 펼쳐진다. 부동산 입지 전문가 김학렬(빠숑)을 비롯해 상가 투자 전문가 배용환(서울휘), 경매 전문가 송희창(송사무장), 부동산투자 전문가 유대열(청울림)이 연사로 나선다.

김학렬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조사연구소 소장은 입지 분석부터 똘똘한 집 한 채 고르는 법을 제시한다. 배용환 부동산클라우드 대표는 '알짜 상가에서 월급 받자'는 주제로 상자 투자를 결정하는 핵심 경쟁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송희창 케이알리츠 대표는 경매에서 경쟁없이 좋은 물건 낙찰 받는 방법 등 경매의 기술을, 유대열 다꿈스쿨 대표는 부동산 초보자를 위한 투자법을 소개한다.

안승천 직방 서비스운영그룹 이사는 우리가 접하는 아파트 시세가 제공처마다 모두 다른 이유에 대해 알아본다.

한편 이번 행사 신청은 부동산클라우드 홈페이지와 직방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할 수 있다. 입장권은 3만원이며 선착순 800명으로 제한된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직방, 31일 부동산 전문가 강연회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