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콜러노비타, 봄맞이 비데 프로모션 진행


콜러노비타 직영몰 통해 컴포트 비데 300대 한정 할인

[아이뉴스24 김철수 기자] 비데 등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비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콜러노비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인 컴포트 비데를 할인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콜러노비타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열리며, 3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가로 선보이는 ‘컴포트 비데(BD-N433)’는 방수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본체와 리모컨 각각에 IPX5와 IPX7의 방수설계가 적용돼 물 사용이 잦은 욕실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주부들의 물청소 부담도 덜어 비데를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트는 둥근형, 사각형, 하트형, 역삼각형 등 다양한 체형 분석에 따른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한 곡면 디자인 시트로 제작돼 보다 편안한 착좌감을 느낄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컴포트 비데는 편의성과 위생성 등 사용자를 고려한 다양한 요소를 갖춘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컴포트 비데는 행사 기간 동안 21만9천원(정상가 26만9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설치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비데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콜러노비타 직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콜러노비타, 봄맞이 비데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