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저축은행 '2018 행복더함 사회공헌'에 복지부장관상


금융소외계층에 대한 포용적 금융 지원에 적극 동참한 노력 인정받아

[아이뉴스24 유재형 기자] 하나저축은행(대표이사 황종섭)은 27일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행복나눔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사회공헌부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하나금융그룹이 2018년 그룹 중점추진과제의 최우선 과제로 '함께 성장하는 금융'을 선정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함은 물론 생산적, 포용적 금융에 대한 직접적인 지원과 청년 일자리 창출, 사회적 기업 지원에 힘쓰고자 하는 사회공헌 활동 노력에 의미를 더하게 되었다.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이 주최한 본 상은 자발적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는 모범적인 기업을 포상하기 위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특히 사회공헌 문화를 확산시켜 봉사와 나눔으로 이웃을 보듬고 훈훈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 발표하고 있다.

하나저축은행 황종섭 사장은 이날 수상 소감에서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 더욱 확대할 계획이며 금융소외계층에 대한 포용적 금융 지원에 적극 동참해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금융기관으로 나아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저축은행 '2018 행복더함 사회공헌'에 복지부장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