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케이오아시스, '올뉴그램 터치노트북' 론칭…사은품 풍성


램과 SSD용량 무상 업그레이드에6종 사은품 혜택까지

[아이뉴스24 김철수 기자] LG전자 온라인 공식 판매점인 ㈜오케이오아시스가 2018년 올뉴그램 터치노트북 15ZD980-TX56K 론칭을 맞아 3월4일까지 11번가 사은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은행사 이벤트는 올뉴그램 터치노트북 구매 시 램 8GB를 12GB로 무상 업그레이드해준다. 또한 SSD 256GB를 384GB으로, SSD 256GB를 512GB로 특가 업그레이드한다. Windows 10 Home 정품 특가 설치 또한 구성돼 있어 노트북 구매를 앞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올뉴그램 터치 노트북은 LG디스플레이의 독점 개발 기술인 AIT 방식의 슬림한 터치 패널이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LG의 AIT 방식은 LCD 내부에 터치센서를 삽입해 커버글래스를 없앤 기술로 LG 스마트폰 액정 등에 사용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SSD 초정밀 듀얼 슬롯 설계와 양면 실장 기술의 듀얼 메모리 설계로 사용자가 언제든지 SSD 용량 및 메모리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차세대 고밀도 신기술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해 1시간 충전시 최대 13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미국방성 밀리터리 스탠다드 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강력한 내구성까지 갖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오케이오아시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 대학생 추천 노트북으로 늘 상위권에 랭크되는 LG의 히트작 그램 터치노트북을 저렴한 가격은 물론, 많은 사은품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기간 구매 시 성능 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11번가의 7%할인 쿠폰, PD고속충전기, 노트북 파우치, 전용키스킨, 랜젠더, 무선마우스, 마우스 패드 등 6종 사은품도 증정된다.

또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노트북의 발열을 줄여주는 쿨러, 스타일리쉬한 15인치 전용 노트북 파우치, 폭스콘 보조배터리, 랜전더 등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방문수령 시에는 폭스콘 보조 배터리를 받을 수 있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케이오아시스, '올뉴그램 터치노트북' 론칭…사은품 풍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