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브' 정유미-이광수, 신입경찰 동기케미 '훈훈'


"라이벌이자 동료, 시너지 기대"…3월10일 첫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tvN '라이브' 정유미와 이광수가 신입경찰 동기 케미를 과시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는 정유미와 이광수의 신입경찰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라이브'는 지구대 경찰들의 유쾌하고도 가슴 찡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정유미(한정오 역)와 이광수(염상수 역)는 신입 경찰로 지구대에서 만나, 특별한 동기 케미를 펼쳐낼 예정이다. 극중 두 사람은 "경찰로 살아남자"라는 한마음으로,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한다. 실적 앞에서는 라이벌이 되지만, 서로를 응원해 줄 수 있는 동료인 것. 힘든 신입 생활을 버티며 함께 성장해나갈 두 사람의 시너지가 예고되고 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정유미, 이광수는 신입 경찰 그 자체다. 지구대 근무실 안에서 선배들의 눈치를 살피는 모습, 나란히 앉아 속닥속닥 귓속말을 하는 모습 등 신입 특유의 각 잡힌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동시에 웃음을 터뜨리는 두 사람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내며 친근한 어우러짐을 보여준다.

지구대의 좌충우돌 사건을 해결해가며 동료애를 꽃피울 두 신입경찰의 케미는 '라이브'의 시청 포인트 중 하나다. 몇 장의 사진만으로도 관심을 집중시키는 정유미, 이광수의 모습은 드라마 속 두 배우의 호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극중 한정오(정유미 분)와 염상수(이광수 분)은 모두 사명감 없이 경찰이 됐지만, 열심히 살아가고 싶은 열정만큼은 똑 닮은 인물들이다. 이들이 만들어갈, 살아있는 경찰 이야기가 안방극장에 어떤 유쾌한 재미와 뜨거운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라이브(Live)'는 '화유기' 후속으로 3월 10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브' 정유미-이광수, 신입경찰 동기케미 '훈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