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극배우 겸 교수 H씨도 성추행 의혹 "피해자 많아"


또 성추행 폭로글 "매일 여학생 집에서 주무시고…"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대중문화계 '미투' 운동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엔 연극배우 겸 교수 H씨가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다.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H 선생님'이라는 글이 게재되며 성추행 의혹을 폭로했다.

글쓴이는 이니셜을 언급하며 "저는 기사가 터진 후부터 잊고 살았던 기억들이 떠오르면서 꿈에서도 성ㅊ행(성추행)을 당한다. 발뻗고 주무시지 마세요. 아직 단 한번도 거론되지 않은 것 같은데 많이 무섭지 않으세요? 학생들 단체로 모아놓고 사과하고. 사과도 아니죠 사실? 그후 어떻게 좋은 기회로 더욱 명망 높은 학교로 가셔서 조금은 행복하시겠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목격자도 많고 당한 사람도 많다. 매일 여학생들 집에서 주무시고, 복도파티에서도 매일 그 손을 조금이나마 덜 들어오게 다른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덜 보일 수 있도록 숨기는 게 너무 힘들었다"라고성추행 사실을 폭로했다. 그러면서 "조금 지난 후엔 선생님 같은 한낱 아저씨 같은 게 뭐가 두려워서 참았는지 제가 너무 멍청했다"고 말했다.

또 "선생님의 재떨이와 폭언과 경멸하는 눈빛과 무시와 무안 덕분에 연극 포기한 사람 많다. 선생님의 손과 입 때문에 아직도 피눈물 흘리는 사람이 많다"라며 "매일 두려워하세요"라고 일침했다.

H 씨는 다수의 연극 작품과 영화에 출연했으며, 현재 한 대학교에서 교수로 재직 중이다.

한편 대중문화계는 이윤택 연극연출가를 시작으로 배우 조민기와 조재현, 오달수, 영화감독 조근현, 영화제작자 A씨 등이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극배우 겸 교수 H씨도 성추행 의혹 "피해자 많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