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석화, '우리가만난기적' 합류…김명민母 역


이기적이고 고고한 아름다움 가진 여성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윤석화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 출연한다.

윤석화는 극 중 김명민(송현철 역)의 어머니 황금녀 역을 맡는다. 황금녀는 송현철의 이기적이고 섹시한 유전자의 본류이며 나이가 들었어도 고고함과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인물.

또한 넘치는 여성성 덕분에 예나 지금이나 뭇 남성들을 설레게 한 결과, 현재는 노인복지회관의 분란과 분열의 선봉에 서있다. 게다가 죽을 때까지 써도 모자랄 재력까지 갖춰 자기를 가꾸는 일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다.

데뷔 이래 지금까지 무대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대한민국 연극계에 살아 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윤석화가 결코 평범하지 않은 황금녀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극 중 아들 김명민, 며느리 김현주(선혜진 역)와 빚어낼 연기 앙상블도 호기심을 더하는 부분. 윤석화는 이들과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선보이며 드라마에 든든하게 힘을 실어줄 것이다.

한편,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휴머니즘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후속으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석화, '우리가만난기적' 합류…김명민母 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