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이나믹듀오, 2월7일 컴백…'쇼미6' 이후 첫 신곡


신보는 2년 3개월 만 "특별한 음악 완성"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다이나믹 듀오가 2년 3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30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의 컴백 예고 이미지와 '2018.02.07. 6PM 다이나믹듀오 #DynamicDuo #COMEBACK'이라는 멘트 및 해시태그를 업로드 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번 신곡은 다이나믹듀오가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로 출연해 피처링 및 프로듀싱을 펼친 이후 처음 발표하는 신보다. 프로젝트 싱글이나 OST가 아닌 팀의 이름을 단독으로 내건 신보는 지난 2015년 11월 발매한 정규 8집 'GRAND CARNIVAL' 이후 약 2년 3개월 만이다.

최근 자신들의 앨범을 선보이기보다 후배 뮤지션들의 음악적 서포트에 집중했던 다이나믹듀오는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는 다듀만의 신곡을 내놓는다.

'Ring My Bell', '고백', '출첵', '죽일 놈', '거기서 거기', 'BAAAM' 등 히트곡들을 탄생시키며 힙합신의 대표적인 뮤지션으로 손꼽히는 다이나믹듀오인 만큼, 이번 싱글에도 많은 리스너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는 "다이나믹듀오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는 특별한 음악이 완성됐다. 오랜만에 신곡을 들고 팬들을 찾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의 새 디지털 싱글은 오는 2월 7일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이나믹듀오, 2월7일 컴백…'쇼미6' 이후 첫 신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