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세븐일레븐 '강릉 초당순두부라면' 출시 外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세븐일레븐, 'PB강릉 초당순두부라면' 출시

세븐일레븐은 지역 연계 이색 라면 4탄으로 'PB강릉 초당순두부라면'을 출시했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PB강릉교동반점짬뽕과 PB순창고추장찌개라면, PB부산어묵탕라면 등 지역 유명 먹거리와 연계한 라면을 순차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강원도 강릉시 명물인 '초당순두부'를 직접 활용한 상품으로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의 국물 맛을 구현했다. 특히 초당순두부 특유의 몽글몽글한 식감을 컵라면에서도 재현하기 위해 복원력이 뛰어난 동결건조블록을 사용했다. 세븐일레븐은 PB강릉 초당순두부라면 출시를 기념해 PB옹달샘물500ml를 이달 말까지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KT멤버십 제휴 프로모션 실시

신세계면세점이 KT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KT 포인트 차감 시 온라인 적립금 최대 9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KT멤버십 고객이 신세계면세점의 명동·부산·인천공항1,2터미널점 등 총 4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 한다. VIP, GOLD 등급 고객에게는 신세계면세점의 통합멤버십 등급을 GOLD로 승격해준다. 특히 오프라인 프로모션 참여 고객에게는 고급 기내용 슬리퍼와 스무디킹 음료권을 각 1개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모든 KT 멤버십 고객에게 멤버십 1천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교환해준다. 아울러 기존 KT 멤버십 VIP 및 GOLD 고객에게는 신청을 통해 신세계면세점 통합 멤버십 등급과 온라인몰 등급을 각각 GOLD와 LV.3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스쿨룩스, '웜테크' 적용한 신학기 동복 선봬

스쿨룩스는 웜테크(Warm+technology) 기술을 적용한 신학기 동복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재킷 안감에 빛 에너지를 흡수해 열에너지로 변환하는 특수 발열 원사를 적용해 보온 효과를 높였다. 블라우스와 와이셔츠는 가볍고 따뜻한 웜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편하다.

체온조절 기능이 취약한 목 부분의 보온을 위해 재킷 안감에 별도의 핫팩 주머니를 설계했다. 핫팩 주머니는 업계 유일한 보온 강화 기능으로 특허 출원 중이다. 여학생 재킷 내부엔 틴트 주머니가 있어 작은 용량의 립밤이나 틴트 등을 물건 유실 없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스쿨룩스는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변화된 체형을 조사·실측해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교복에 반영했으며 형태 복원력이 우수한 젠트라 스판 원단을 적용해 오랜 기간 새 옷처럼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롭스, 22일까지 L.POINT 멤버십 데이 진행

롭스(LOHB's)는 18~22일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엘포인트 회원은 롭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 8천원 이상 구매 시 2천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1인 1회로 한정하며 비회원은 회원 가입을 해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최대 50% 할인 제품도 선보인다. ▲헉슬리 오일 세트 ▲아로마티카 로즈앱솔루트퍼스트세럼 ▲바세린 어드밴스드 리페어 ▲어라운드미 바디 스페셜 세트 등 130여 가지 제품을 회원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롭스 롯데 제휴카드를 발급 받으면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인 및 쿠폰을 적용한 최종 결제 금액에서 최대 15%까지 추가 청구 할인이 이뤄진다. 1월 31일까지 롭스 롯데 제휴카드로 1만원 이상 첫 구매 시 3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LG생건, '2018 VDL+PANTONE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을 주제로 '2018 VDL+팬톤 컬렉션'을 출시했다.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 협업해 올해의 컬러를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해왔다. 올해 VDL은 울트라 바이올렛을 통해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1~15일 진행된 온라인 사전 예약에서 총 누적 예약자 수가 4만명을 넘을 정도로 호응을 얻었다. 대표제품인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아쿠아'는 펄 피그먼트가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베스트셀러인 'VDL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 세레니티'는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의 용기에 담겨 한정판 점보사이즈로 재탄생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세븐일레븐 '강릉 초당순두부라면'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