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새롬, 공백 깨고 '비디오스타' 출연…이혼 심경 밝힌다


이혼 결심 과정 및 사유 솔직하게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1년여의 공백을 깨고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로 복귀했다.

김새롬은 16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의 '자본주의 커플 특집! 환장의 조합이야, 뭐야~' 편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지난해 11월 말에 촬영된 방송분으로, 오랜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김새롬은 여전한 예능감을 과시했다.

또한 김새롬은 함께 출연한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와의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김새롬과 김성일은 7년째 홈쇼핑에서 함께 호흡하며 '홈쇼핑 완판 신화'를 세우면서 일명 '김남매'라는 별명을 얻었다. 두 사람은 '비디오스타'에서도 티격태격하면서도 쉼 없이 입담콤비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했다는 후문.

이날 김새롬은 방송 최초로 이찬오 셰프와의 이혼 관련 심경을 밝혀 이목을 끌었다. 어렵게 이혼을 결심하게 된 과정과 이혼 사유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속내를 털어놓았다 또한 김새롬은 이혼 후 많은 사람들에게 연락을 받았지만, 그중 유독 위로가 된 한 톱스타의 문자도 공개했다.

김새롬과 이계인, 지상렬, 춘자, 김성일 등이 출연하는 '비디오스타'는 16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새롬, 공백 깨고 '비디오스타' 출연…이혼 심경 밝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