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몬스타엑스, 18일 캐럴송 '그놈의 크리스마스' 깜짝 발표


'그놈의 크리스마스', 멤버 주헌의 자작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크리스마스 캐럴을 깜짝 발표한다.

16일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몬스타엑스가 크리스마스 캐럴 '그놈의 크리스마스'를 깜짝 발표한다"고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8일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윈터 프로젝트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의 '크리스마스데이'를 공개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오는 18일 주헌의 자작곡인 '그놈의 크리스마스'를 깜짝 공개해 크리스마스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올해 몬스타엑스는 첫 정규 앨범 더 클랜(THE CLAN) Part.2.5 'Beautiful(뷰티풀)'을 비롯하여 리패키지 앨범 '샤인 포에버(SHINE FOREVER)',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CODE(더 코드)' 등을 꾸준히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더불어 데뷔 이후 첫 1위를 거머쥐기도 하고 월드투어, 쇼콘 등을 성황리에 개최하는 등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이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캐럴을 깜짝 발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깜짝 발표하는 신곡 '그놈의 크리스마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몬스타엑스, 18일 캐럴송 '그놈의 크리스마스' 깜짝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