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 하반기 히트브랜드는?…삼성·LG·샤오미·파인디지털


빅데이터+전문가 평가로 5개 분야 70여개 브랜드 선정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에누리 가격비교는 2017년 하반기 '에누리 히트브랜드'를 발표했다. 빅데이터 분석과 100여명의 전문 카테고리매니저(CM) 평가를 바탕으로 디지털·가전·컴퓨터·라이프 총 4개 분야에서 70여개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삼성, LG, EFM네트웍스, 샤오미, 파인디지털, 불스원 등이 상위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삼성은 노트북과 모니터, TV 등 컴퓨터/디지털 부문에서 16개 상품이 선정됐고 LG는 무선청소기, 세탁기, 건조기 등 가전에서 14개의 상품이 이름을 올렸다. 샤오미와 EFM네트웍스, 파인디지털, 불스원 등도 각각 3개 부문에 꼽혔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유럽 가전이나 해외 컴퓨터 등이 국내 시장에 많이 유통되고 있음에도 올 하반기 국내 브랜드가 선전했다"며 "가전 분야에서도 의류 가전이 급부상하면서 건조기, 세탁기 등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말했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1월 31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4일까지 총 3차에 걸쳐 에누리e머니 최대 2만원 적립부터 커피, 디저트 상품권, 치킨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차수 별로 12일 이상 응모 시 1월 25~31일 진행되는 대박 경품전 응모권을 제공한다. 대박 경품전에서는 애플 에어팟(1명), 위닉스 공기청정기(1명), 파인디지털 블랙박스(1명)을 증정한다. 하루 응모 가능 횟수는 획득한 응모권 개수만큼 가능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하반기에 에누리에서 사랑받은 브랜드와 상품들을 한 자리에 소개하고 그동안 에누리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내년에도 합리적 쇼핑을 위해 최저가 가격비교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 하반기 히트브랜드는?…삼성·LG·샤오미·파인디지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