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즈플레이, 인에이지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인에이지 그룹웨어 솔루션 '지웨어' 통해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무(無)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비즈플레이는 그룹웨어 전문 기업 인에이지와 양사 대표 서비스의 연동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로 비즈플레이는 인에이지의 대표 그룹웨어 상품 브랜드인 '지웨어(G-Ware)'를 통해 자사의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에이지의 웹메일 서비스인 '지웨어 메일(G-Ware Mail)'을 비즈플레이 고객에 제공한다.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앱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한다.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다.

기존에 종이 영수증으로 지출 증빙을 관리하거나 별도 시스템을 통해 경비를 관리하던 기업은 인에이지 그룹웨어 내에서 편리하게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신승훈 인에이지 대표는 "기업 시장에서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비즈플레이와의 제휴로 지웨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향후 10년 내 전자 영수증이 종이 영수증을 대체할 것이고 기업의 경비지출관리 방법도 이에 맞게 변화할 것"이라며 "인에이지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종이 영수증 없는 경비지출관리로 업무 효율성을 증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즈플레이는 경비지출관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올 초부터 영림원소프트랩, 포렌, 제이엠에스컨설팅 등 국내 전사적자원관리(ERP) 기업들과 아이투맥스, 세일즈인사이트, 핑거포스트 등 국내 대표 고객관계관리(CRM)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해왔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즈플레이, 인에이지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