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국제강, 임동규 부사장 등 13명 임원 선임·승진


계열사인 인터지스, 디케이유엔씨에도 임원인사 단행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동국제강그룹은 승진 5명, 신규선임 8명 등 13명의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1일 발표했다.

동국제강에 따르면 이번 임원인사는 ▲적재적소 인선 ▲미래경영을 위한 세대교체 ▲기술력 강화라는 3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뒀다. 이를 통해 '사업본부별 경쟁력 강화를 통한 지속가능경영 토대 마련'을 추구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동국제강은 임동규 냉연사업본부장(전무)을 부사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총 7명의 승진 및 신규선임을 실시하고, 김연극 봉강사업본부장(전무)을 후판사업본부장으로 배치하는 등 4명의 임원 보직변경을 실시했다.

물류 계열사 인터지스는 정원우 하역사업본부장(상무)을 부사장 승진과 함께 대표로 임명하고, 5명의 승진 및 신규선임 인사를 실시하며 세대교체를 통한 변화를 추구했다.

한편 IT 계열사인 디케이유엔씨(DK UNC)는 1명의 신규선임 인사를 시행했다.

아래는 각 계열사별 승진 및 신규선임, 보직변경 명단.

[동국제강]

<승진> ◆부사장 ▲냉연사업본부장 임동규 ◆상무 ▲형강생산담당 최삼영 ▲칼라생산담당 박상훈

<신규선임> ◆이사 ▲봉강영업담당 권오윤 ▲봉강생산담당 김상재 ▲칼라영업담당 김도연 ▲중국법인장 정수환

<보직변경> ▲후판사업본부장 김연극(전무) ▲봉강사업본부장 최원찬(전무) ▲미국법인장 이현식(이사) ▲지원실장 김기영(이사)

[인터지스]

<승진> ◆부사장 ▲하역사업본부장 정원우 ◆상무 ▲운송사업본부장 김동석

<신규선임> ◆이사 ▲해운사업본부장 임상범 ▲경인지사장 정광식 ▲하역사업본부 운영담당 정태현

<보직변경> ▲대표이사 정원우(상무) ▲하역사업본부장 권영석(이사)

[DK UNC]

<신규선임>

◆이사 ▲시스템사업본부장 김원탁

<보직변경> ▲IT서비스사업본부장 박노태(이사) ▲서비스개발본부장 김오련(이사)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국제강, 임동규 부사장 등 13명 임원 선임·승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