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던킨도너츠, 럭키보이선데이 인형 사전예약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던킨도너츠, 럭키보이선데이 인형 사전예약

던킨도너츠가 럭키홀리데이 캠페인의 두 번째 프로모션인 '럭키보이선데이 인형' 사전예약을 접수한다.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오더'를 통해 사전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3천원 할인된 가격에 케이크와 인형을 구매할 수 있다.

럭키보이선데이 사전예약은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해피포인트앱의 해피오더 메뉴에서 금액별 제품교환권과 인형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택하고 수령 날짜, 점포를 지정한 후 결제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수령날짜는 12월 1일부터 11일 사이다.

'럭키홀리데이 인형 프로모션' 행사는 다음달 1일부터다. 매장에서 도넛 또는 음료 1만2천원 이상 구매 시 럭키보이선데이 인형을 5천900원에 제공한다. 인형은 '눌레'와 '봉봉로즈' 2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60cm 이상의 넉넉한 크기로, 아이들의 애착인형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SSG닷컴, 공효진·공유 팬사인회 진행

SSG닷컴이 오는 25일과 12월 3일 양일 전속모델 공효진과 공유의 팬사인회를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SSG닷컴 홈페이지에서 브랜딩 콘텐츠인 '링크 드(Link de) SSG' SNS공유 인증샷을 통해 사전응모를 받아 양일 간 공효진, 공유 사인회 참석 인원 총 140명을 추첨, 해당 고객들이 팬사인회에 참석해 두 모델과 만남의 자리를 갖는다.

공효진의 팬사인회는 오는 11월25일 토요일 오후 4시, 공유의 팬사인회는 12월 3일 일요일 오후 2시에 스타필드 고양의 중앙 아트리움 미디어타워 앞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사인회에 참석한 사전응모 고객들 중 각 사인회별 5명씩 총 10명을 추첨해 두 모델이 '쓱' 광고 속에서 착용했던 다양한 의상들을 직접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레뱅드매일, '달라멜 와인 8종' 신규 론칭

레뱅드매일이 칠레 라포스톨의 데일리 와인 브랜드 '달라멜(D'ALAMEL)' 8종를 신규 론칭한다.

달라멜 시리즈는 이런 고품질 와인 생산자 라포스톨이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품질의 와인을 가격대비 대중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한 브랜드다. 이번에 론칭되는 달라멜 와인은 달라멜 까베르네 소비뇽, 메를로,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등 버라이탈급 4종, 달라멜 레세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레세르바 까르메네르, 레세르바 샤르도네, 레세르바 소비뇽 블랑 등 레세르바급 4종으로 구성됐다.

이 와인은 전 세계 유명 와인메이커 쟈크 베가리가 직접 진두 지휘해 양조에 참여한 데일리 와인이지만 가성비가 좋고 한국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머렐, 12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기념 이벤트 진행

머렐이 아웃도어 신발 부문 12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선정을 기념해 '웨이츠필드 다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뒤 정글목·웨이츠필드·헤니 롱패딩 중 한 가지를 고르고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머렐 베스트 상품 및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유럽 아웃도어 미디어그룹 EDM의 아웃도어 전문지 '컴패스'에 따르면 머렐은 2016년 총 6억8천700만 달러(약 7천971억원)를 판매하며 12년 연속 전세계 1위를 지켰다. 이는 세계 신발 판매액 47억4천100만 달러(약 5조5천1억원) 중 14.5%를 차지하는 금액이다. 미국을 제외한 전세계 지역에서는 총 점유율이 16.2%를 기록했다.

◆CJ오쇼핑 '면역시크릿 상황버섯 100' 론칭

CJ오쇼핑은 환절기를 맞아 건강기능식품 '면역시크릿 상황버섯100'을 판매한다. 상황버섯 추출분말 100%로 구성된 상품으로, 일일 섭취량 3.3g에 베타글루칸 330mg 이 함유돼 있어 면역 기능 개선에 도움이 된다. 제품에 포함된 스푼으로 1스푼만 섭취하면 돼 먹기에도 간편하다.

CJ오쇼핑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전세계 약 300종의 상황버섯 중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원료로 인정한 유일한 품종인 '펠리누스 린테우스' 종의 추출분말 100%로 제조됐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선천적인 면역을 담당하는 NK세포(자연살해세포)를 활성화시키고 천연 항바이러스 제제인 인터페론-감마(IFN-γ)를 증가시키는 게 확인됐다.

8주간 섭취 분량 2박스(6병)에 39만9천원이며 무이자 10개월로 구입 가능하다.

◆LF몰, 수험생 선물 추천 겨울 액세서리 할인

LF몰이 12월 4일까지 수험생 대상 겨울 액세서리 10% 할인 및 7%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캐시미어·울 목도리와 최근 유행하는 에코퍼 목도리, 가죽·모직 장갑과 부츠·양말 등 다양한 방한 액세서리 제품이 특별한 가격에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에는 닥스액세서리, 헤지스액세서리, 질스튜어트액세서리 등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 외에도 바네사브루노 아떼, 질스튜어트, 질바이질스튜어트 등 컨템포러리 의류 브랜드의 제품도 선보인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던킨도너츠, 럭키보이선데이 인형 사전예약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