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자이언티, 겨울감성 무장…12월4일 신곡 '눈' 발매


"데뷔 6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겨울 노래"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자이언티가 올 겨울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23일 정오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 측은 공식 계정을 오픈하고 "오는 12월 4일 자이언티의 신곡이자 그의 첫 겨울 싱글 '눈'이 발매된다"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자이언티의 '눈' 프로모션 타임테이블에서는 23일부터 내달 4일까지 각 날짜별로 각종 티저 및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본격적으로 시작될 신곡 활동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레이블 관계자는 "이번 신곡은 자이언티와 더블랙레이블이 1년 전부터 공을 들인 곡으로, 자이언티가 데뷔 6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겨울 노래이기도 하다"며 "첫 눈과 함께 돌아온 그의 신곡이 어떻게 완성됐을 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자이언티는 '양화대교', '노메이크업', '꺼내먹어요' 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2월 더블랙레이블에서 처음 발표한 앨범 'OO'으로도 각종 차트를 점령하며 독특한 음악 세계를 인정 받았다.

10개월 만에 신곡 '눈'으로 돌아오는 자이언티는 처음 시도하는 겨울 감성의 노래로 올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계획이다.

한편, 자이언티는 지난 10월 단독 콘서트 '시네마(CINEMA)'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재 JTBC '믹스나인'에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어 신곡 발표를 기점으로 올 연말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자이언티, 겨울감성 무장…12월4일 신곡 '눈'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