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초고속 컴백' 펜타곤 "습관처럼 곡 작업 해둬"


22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DEMO_02'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그룹 펜타곤이 자작곡으로 꽉 채운 앨범으로 돌아왔다.

펜타곤이 22일 오후 4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DEMO_02'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 앨범 활동을 마친지 한 달여 만에 컴백한 펜타곤은 "습관처럼 틈틈이 곡 작업을 했다.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혔다.

멤버 후이는 추석 특집 파일럿 예능 KBS2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출연이 좋은 경험이 됐다. 그는 "대선배들만 계셨다. 옆에서 직접 음악하는 것도 보고 노래하시는 것도 봤다. 인생에, 음악관에 많은 영향을 줄 수 있는 말들을 해주셔서 감사하고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DEMO_02'는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뜻을 차용한 앨범명으로 지난 9월 발매된 'DEMO_01'에 이어 두 번째로 전곡 모두 펜타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런웨이(RUNAWAY)'는 후이와 플로우블로우(FlowBlow)의 곡으로 방황하는 청춘의 아픔을 담았던 지난 타이틀곡 '라이크 디스(Like This)'에 이어 불안한 미래에도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희망을 그려냈다. 강렬한 인트로와 박력 넘치는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DEMO_02'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초고속 컴백' 펜타곤 "습관처럼 곡 작업 해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