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유플러스, 유튜브 디지털 광고영상 1억뷰 돌파


반려동물 IoT 광고 1천189만7천655뷰로 최다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2017년 론칭한 유튜브용 디지털 광고영상의 시청건수가 1억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올 한해 유튜브용으로 제작된 LG유플러스 디지털 영상은 총 44편이다. 누적 총 조회건수 1억504만 5천547뷰(11월16일 기준)를 기록했는데, 7월13일 론칭한 반려동물IoT 광고 '자장가의 비밀 : 반려동물을 걱정하는 반려동물주들을 위해'편이 1천189만7천655뷰를 기록해 최다 시청 영상에 올랐다.

반려동물 IoT '자장가의 비밀' 편은 론칭 17일 만에 LG유플러스 바이럴영상 중 역대 최단기간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뷰를 돌파했고, '좋아요' 수도 6천 건 이상을 달성했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홈CCTV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나이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어 아이패드 프로와 아이폰7 광고 '지금 U+에서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를'과 'iPhone7을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LG U+' 영상이 각각 1천55만3천790뷰, 1천44만4천278뷰를 기록하며 2위와 3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소상공인 창업 필수 통신서비스 ▲U+사장님 패키지 ▲모바일 결합할인상품 '가족무한사랑'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 ▲음악감상 서비스 '지니뮤직' ▲부모안심IoT '꾸벅아들' 편 등이 시청건수 10위권 내에 차례로 이름을 올렸다.

LG유플러스 이 같은 성과가 나타난 이유로 스타마케팅보다는 일반인의 실제 사연을 소재로 한 영상들이 고객의 공감을 얻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5개국어하는 서연이 이야기, 전설의 프로복서 유명우의 창업 이야기 등은 영상에 등장하는 인물의 이야기를 소재로 제작된 광고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주요 서비스·상품과 고객의 사연을 자연스럽게 연결시킨 영상들이 디지털 공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리얼 스토리를 담백하게 담아낸 디지털 영상으로 감동과 재미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유튜브 디지털 광고영상 1억뷰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