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성경, '당잠사' 카메오 열연 "작은 재미 됐길"


윤균상과 함께 닭살 커플로 등장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배우 이성경이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의리 출연해 존재감을 과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21-22화에서 이성경은 첫 데이트를 하는 정재찬(이종석)과 남홍주(배수지)의 옆에서 윤균상과 함께 애교 넘치는 닭살 커플로 카메오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이성경과 윤균상은 핑크색 커플티를 맞춰 입고, 첫 데이트라 어색해하는 재찬과 홍주의 옆에서 서로 죽고 못사는 커플로 분해 폭소를 자아냈다.

범인을 잡느냐, 장기이식 대기자 7명을 살리느냐의 기로에서 고민에 빠진 재찬에게 연하남 설정의 윤균상이 "아저씨! 저희 사진 좀 찍어주실래요?"라며 말을 걸었고, 재찬이 거절하자 이성경은 "애기야 가자, 누나가 고기 사줄게. 상처 받지마!"라는 말로 소소한 재미를 줬다.

이성경은 "정말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과 촬영하니 굉장히 설레고 기분좋은 시간이었다. 시청자 분들께서도 작은 재미가 됐다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이성경은 분홍색 커플티와 분홍색 헤어 밴드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모습이다. 특히 호밀밭에서 더위에 지친 속에서도 환한 미소를 지어 청순함을 과시하기도 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성경, '당잠사' 카메오 열연 "작은 재미 됐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