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하이마트·한샘 '가전가구 콜라보 매장' 오픈 外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롯데하이마트·한샘 '가전-가구 콜라보 매장' 오픈

롯데하이마트가 한샘과 손잡고 오는 13일 경남 창원시 하이마트 상남점에 '콜라보 매장'을 오픈한다. 5층 매장 중 3층 전체를 하이마트에서 판매하는 가전제품과 한샘에서 판매하는 가구를 활용해 쇼룸 형식으로 매장을 구성했다.

하이마트-한샘 콜라보 매장은 침실·서재·거실 등을 재현한 쇼룸 형태로, 소비자들은 가전제품과 가구가 방의 용도에 맞게 배치돼있는 공간을 체험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가전과 가구를 사기 위해 두 번 이상 발품을 팔아야 했던 소비자들은 한 번에 편하게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게 됐다.

◆현대百, '가을 상품 마감 특별 세일전'

현대백화점은 오는 13~15일까지 '가을 상품 마감 특별 세일전'을 진행한다.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등 10개 점포에서 'H-컨템포러리 페어'를 열고 총 100억원 물량의 2017년 신상품을 5~10% 할인 판매한다.

압구정본점은 5층 대행사장에서 'FGI 사랑의 자선대바자회'를 진행한다. 이상봉, 손정완 등 국내 대표 디자이너 20여명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상봉에서 디자인한 가을 스카프를 증정한다. 신촌점은 본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가을 골프대전'을 열고 10여개 골프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과 10층 문화홀에서 '한섬 글로벌&현대G&F 패밀리 세일'을 열고 타미힐피거·클럽마노코·CK캘빈클라인·DKNY 등 15개 의류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천호점은 6층 대행사장에서 진행되는 '남성패션 특별전'에서는 10여개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20~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다시다 신제품 ‘요리의 신’ 3종 출시

CJ제일제당이 모든 양념이 다 들어 있는 편의형 조미 신제품인 '다시다 요리의 신' 3종을 출시했다. 다시다 요리의 신은 시원국물, 얼큰국물, 매콤볶음 3종으로, 누구나 국물요리, 볶음요리를 빠르고 맛있게 완성할 수 있다. 양념 재료들을 별도로 계량하거나 간을 맞출 필요가 없어 요리 경험이나 시간이 부족한 바쁜 현대인과 25~39세 1~2인 가구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1~2인분용으로 소포장된 스틱 한 포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내에는 빠르고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집밥 레시피가 기재돼 있어 별도 레시피를 찾아볼 필요가 없다.

◆티몬 농식품부와 '굿모닝 라이스페스타' 개최

티몬은 쌀 소비 감소를 해결하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대국민 아침밥 먹기 프로젝트로 '굿모닝 라이스페스타'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대표 쌀 가공식품 300여종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미(米)친 특가'로 매일 3개 상품을 100원에 판매한다. 12일에는 CJ햇반과 동원 양반 컵밥류 등을 100원에 판매하며 13일에는 빙그레 컵밥·CJ햇반컵밥·장푸드 볶음밥 등이 100원이다. 이외에도 한우물볶음밥·쌀누룽지 등을 순차적으로 1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또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해 쌀 가공 식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내 해당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한 사람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과 간편식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세정과미래, 온라인 스몰 브랜드 'ㅋㅋㅋ' 론칭

세정과미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스몰 브랜드 'ㅋㅋㅋ(크크크)'를 새롭게 론칭한다. 브랜드명은 '재미는 기능을 따른다(Fun Follows Function)'는 말의 약자인 'FFF'의 이미지를 반전시켜 형상화하는 동시에 채팅 용어로 웃는 모습을 표현했다.

세정과미래는 친근하고 유머러스한 브랜드명답게 일상에 즐거움을 더한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버핏의 맨투맨, 후드티셔츠, 트레이닝 세트 등 총 18가지 스타일에 후드 스트링을 쉽게 바꿀 수 있는 팁, 야간 활동을 위한 3M 재귀반사 아트웍 등 재미 요소를 더했다.

ㅋㅋㅋ는 '메이드 인 서울'이라는 테마를 캐치프레이즈로 원단 및 봉제, 완성 등 제품 제작의 모든 과정을 서울에서 진행한다. ㅋㅋㅋ는 오는 17일 O2O(온·오프라인 연계)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더훅'을 통해 최초 공개되며 추후 온·오프라인 편집숍에도 입점해 선보일 계획이다.

◆다이나핏 '골드아이 고어자켓' 출시…업계 최초

다이나핏이 국내 스포츠웨어 최초로 고어텍스 쉐이크드라이 기술을 적용한 초경량 '골드아이 고어자켓'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고어텍스 소재 중에서도 경량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바람이 많거나 우천 러닝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야간 러닝 활동 시에도 가시성 확보를 통해 안전한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재귀반사 디테일을 전후면에 배치했다. 남성용, 여성용 모두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골드, 실버 컬러를 특유의 사선형 배치로 다이나핏만의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표현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롯데하이마트·한샘 '가전가구 콜라보 매장' 오픈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