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워홈, 멤버십 혜택 대폭 강화…'A1 블랙카드' 리뉴얼


VVIP 통합 멤버십 혜택 늘려…'A1 블랙 엠버서더' 제도 신규 도입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VVIP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A1 블랙카드' 리뉴얼을 실시하고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워홈은 외식 브랜드와 공식 온라인쇼핑몰 아워홈몰에서 결제한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하고 추후 그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A1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VVIP 멤버십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아워홈 'A1 블랙카드'는 아워홈 다이닝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워홈은 이번 'A1 블랙카드' 멤버십 리뉴얼을 통해 신규가입 및 갱신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확대된 특전을 마련했다. 먼저 중식 파인다이닝 '싱카이'와 일식 파인다이닝 '키사라'에서 사용 가능한 파인다이닝 2인 코스 식사권을 증정하고 20만 원 상당의 코스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오리옥스 코엑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7만5천 원 상당의 1인 식사권 2매와 인천공항 여객터미널 동편에 위치한 '모짜루나', '반주', '싱카이'에서 사용 가능한 식사권 2매를 증정한다. 또 오리옥스 코엑스와 코엑스 루, 키사라, 싱카이, 트윈팰리스 매장을 방문하면 와인 1병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와인 교환권도 함께 제공한다.

아워홈 다이닝 매장 방문 시 인원에 따라 적용되는 할인율도 기존 15~25%에서 최대40%로 대폭 커졌다. 또 싱카이, 키사라 등 다이닝 브랜드를 비롯해 푸드엠파이어까지 할인 매장 범위를 대폭 확대해 멤버십 고객들이 더 많은 곳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 아워홈은 'A1 블랙 엠버서더' 제도도 새롭게 도입했다. 'A1 블랙 엠버서더'는 신규가입을 유치한 기존 멤버에게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신규 고객 1회 추천 시 키사라 또는 싱카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셰프의 코스' 1인 식사권, 3회 추천 시 아워홈 다이닝 50% 할인권이 제공되며 5회 추천 시 차년도 연회비를 면제 받는다.

아워홈 관계자는 "기존 'A1 블랙카드' 고객을 비롯해 아워홈 외식브랜드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특별한 혜택을 담아 이번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워홈, 멤버십 혜택 대폭 강화…'A1 블랙카드' 리뉴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