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강제화, 남성용 세미 드레스화 '리갈201d' 완판행진


예상물량 3배 넘게 팔려…4천 켤레 추가 생산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금강제화의 세미 드레스화 '리갈 201d'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출시된 리갈 201d는 기존 '리갈201'의 U팁과 윙팁, 스트레이트 팁 등을 기본으로 하되 드레스화와 믹스매치한 제품이다.

27일 금강제화는 리갈 201d가 출시 한 달 만에 초도물량 3천 켤레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금강제화가 최초 예상한 월 판매량 1천 켤레보다 3배 높은 수치다.

3종으로 출시된 리갈201d 모델이 인기를 끌자 최근 금강제화는 블랙과 브라운 컬러의 보트 슈즈 모델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들 제품 역시 9월 현재 금강제화 판매순위 톱3에 올랐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리갈201d는 바닥창은 신규 '비브람 솔'을 결합해 겉으로는 구두처럼 보여도 안정감과 편안한 착화감을 두루 갖추면서 캐주얼화처럼 신을 수 있다"며 "이런 점이 취업을 앞둔 대학생을 비롯해 사회 초년생들에게 적극 어필한 것으로 풀이된다"고 분석했다.

금강제화는 리갈201d의 인기가 추석 연휴를 지나 11월까지도 지속 될 것으로 예상해 4천 켤레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 또 리갈 201d라인의 남성용 가을 부츠를 추가로 기획하고 자사 SNS를 통한 이벤트도 적극 진행할 예정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리갈 201d를 통해 세미 드레스화에 대한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금강제화는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담은 세미 드레스화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강제화, 남성용 세미 드레스화 '리갈201d' 완판행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