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조한, '판듀'까지 우승…음악 경연 프로 올킬


"음악 통해 하나가 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 소감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김조한이 또 한 번 제왕의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김조한은 지난 17일과 24일 방송된 SBS 음악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 90년대 레전드 메인 보컬 특집을 통해 다시금 명불허전 레전드의 무대를 선사했다. 그는 한우처녀와 함께 강타를 꺾고 제 13대 판타스틱 듀오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김조한은 충북 불타는 주꾸미걸, 청주 백화점 절세미남, 잠실 카푸치노 신사, 소백산 한우처녀, 인천 스웩 철가방 등과 함께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네 명 모두 입이 떡 벌어지는 노래 실력과 몸이 절로 들썩이게 만드는 소울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절로 불러일으켰다.

김조한 역시 폭발적인 김조한표 애드리브로 노래를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었고 다섯 명의 판듀 후보 중 소백산 한우처녀를 최종 판듀로 선택, 강타와의 최종 대결에서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선곡해 완벽한 R&B 호흡을 보여줬다.

무대가 끝난 후 김조한은 "이 노래는 다시는 이렇게 부를 수 없을 것 같다"라며 무대가 끝나고 난 후에도 가시지 않은 여운을 전해 관객들과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앞서 MBC '듀엣가요제', '일밤-복면가왕',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등 모든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매 무대를 레전드로 만들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던 김조한은 '음악 경연 프로그램 올킬'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김조한은 소속사를 통해 "음악을 통해서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함께한 UV, 현아 동생들 너무 고맙고 그리고 우리 판듀 친구들 5명이 너무 노래를 잘해서 행복했다. 어디에서 있든 항상 음악과 함께 하고, 무대에서 또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조한은 현재 새로운 음악 작업과 더불어 성결대학교 공연예술학부 교수로 학생들도 가르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더욱 왕성하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조한, '판듀'까지 우승…음악 경연 프로 올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