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킹스맨2', 북미 박스오피스 1위…전편보다 높은 오프닝 기록


우리나라, 오는 27일 개봉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킹스맨2'가 북미 오프닝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2일(현지시각) 박스오피스모조에 따르면, 북미 개봉한 '킹스맨: 골든 서클'(이하 '킹스맨2', 감독 매튜 본, 수입 배급 (주)이십세기폭스코리아)은 개봉 당일 약 1천532만5천불의 수익을 올리며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전편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2015)의 북미 오프닝 기록인 1천42만8천861불보다 무려 약 5백만 불 높은 오프닝 기록을 세웠다. 또한 지난 20일(현지시각) 영국 개봉을 시작으로 지난 22일 기준 전세계 31개국에서 개봉한 '킹스맨2'는 전세계 각지에서 쾌조의 흥행을 시작하며 다시 한 번 전세계를 젠틀맨 스파이 신드롬으로 물들이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확장된 세계관으로 '킹스맨 유니버스'의 탄생을 알린 '킹스맨2'는 시작부터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액션으로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완벽히 성장한 에그시(태런 에저튼 분)와 돌아온 해리(콜린 퍼스 분)가 재회해 펼치는 콤비 액션이 화제를 불렀다.

또한 새롭게 합류한 미국 젠틀맨 스파이 스테이츠맨의 활약과, 역대급 악당 포피를 맡은 배우 줄리안 무어의 살벌한 연기에도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프린스, 엘튼 존, 존 덴버 등 세계적인 레전드 팝 뮤지션들의 명곡이 적재적소에서 청각까지 만족시키며 완벽한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의 쾌감을 더한다.

한편, '킹스맨2'는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하면서 시작된다. 킹스맨이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개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우리나라에서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킹스맨2', 북미 박스오피스 1위…전편보다 높은 오프닝 기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