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소민, 물 올랐다…'新 로코퀸' 굳히기


'이번생은 처음이라' 이민기와 로맨스…활약 주목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정소민이 '로코퀸' 굳히기에 돌입한다.

최근 종영한 KBS2 인기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를 통해 러블리한 매력을 뽐낸 정소민이 tvN 새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로코퀸'의 명성을 이어간다.

정소민의 로맨틱 연기는 물이 올랐다. 전작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배우 이준과의 달달한 로맨스를 통해 순수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흔든 정소민은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전작과는 색다른 느낌의 로맨스를 선보인다. '수지 타산 로맨스'라는 이유 있는 목적으로 만난 두 사람의 핑크빛 로맨스를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풀어낼 예정이다.

정소민은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서른 살 드라마 보조 작가 윤지호 역으로 출연한다. 동생에 치이고 직장에서 쪼이며 누구보다 치열하게 살았지만 남는 게 없다고 느끼는 인물로 오죽하면 세상 제일 부러운 게 집이 있는 달팽이다. 현관만 소유한 집주인 남세희(이민기 분)와 함께 한 집에 사는 이야기를 통해 가슴 설레는 로맨스와 함께 청춘의 고단한 현실을 대변한다.

계산적 사랑이라는 특이한 설정의 이번 로맨스는 전작에서 이준과의 열애 연기를 통해 완벽한 로맨스 케미를 증명한 바 있다. 여러 차례 공개된 '이번 생은 처음이라' 티저 및 예고편 영상을 통해 배우 이민기와도 환상 호흡을 자랑하고 있어 관심이 뜨겁다.

정소민의 활약이 주목되는 또 다른 이유는 2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로서 꾸준히 쌓아온 탄탄한 연기 내공에 있다. 지난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를 시작으로 '장난스런 KISS' '스탠바이'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빅맨', '디데이', '마음의 소리' 등 각 작품에서 주연 배우로 활동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했다. 활발한 작품 활동에 러블리한 매력까지 잡아낸 20대 여배우가 드물다는 점에서 정소민에게 거는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크다.

이처럼 풍부한 연기 경험과 대중적 호감도로 안방을 이끌 차세대 주자로도 각광받고 있는 상황. 가족극부터 로코물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개성 강한 연기와 차별화 된 매력을 보여준 덕분이다. 연기력부터 비주얼까지 어느 곳 하나 구멍이 없다.

정소민은 "평범한 사랑 이야기를 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드라마를 하게 됐다"라며 "열심히 잘해서 매력적인 지호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싶다"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아르곤' 후속으로 오는 10월 9일 tvN을 통해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소민, 물 올랐다…'新 로코퀸' 굳히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