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갓세븐, 10월10일 완전체 컴백…티저 영상 공개


지난 3월 미니앨범 이후 7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10월 10일 완전체로 전격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GOT7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버 V 채널, 카카오TV 채널을 통해 컴백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하고 10월 10일 컴백 소식을 전했다. 갓세븐이 완전체로 컴백하는 건 지난 3월 미니앨범 이후 7개월 만이다.

이번 티저 영상은 삼각형의 펜던트 7개가 모여 칠각형이 되고, 이 칠각형이 GOT7을 상징하는 하나의 완전한 로고가 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해당 영상 말미에는 '7 FOR 7'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와 함께 컴백 일자가 담겼다.

갓세븐은 지난해 3월부터 올해 3월까지 1년에 걸쳐 '플라이트 로그' 시리즈 3부작을 성공적으로 완성시켰다. 각 앨범의 타이틀곡 '플라이(FLY)', '하드캐리', '네버 에버(NEVER EVER)'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했다.

시리즈의 완결판 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3월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 해당 음반으로 33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돌파하면서 가요계를 대표하는 남성 아이돌그룹으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했다.

갓세븐은 올해 그룹, 유닛, 솔로 등 활동 다각화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발휘했다. 5년 만에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와 화제를 모은 JB와 진영의 유닛 JJ프로젝트, 잭슨의 중국 활동, 뱀뱀의 태국 활동, 진영의 연기자 활약, 해외 투어 및 예능 출연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쳤다.

7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갓세븐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갓세븐, 10월10일 완전체 컴백…티저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