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생활기록 플랫폼으로 발전"


인공지능 메모 앱 서비스, 추가 업그레이드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파수닷컴이 디지털페이지를 개인 생활기록 플랫폼으로 발전시킨다.

파수닷컴은 지난 12일 디지털페이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디지털페이지 메모 포럼 2017'을 개최하고 이 같은 계획을 발표했다.

디지털페이지는 인공지능 메모 앱 서비스로, 머신러닝 기술이 적용된 '연관페이지 자동 제시 기능' 등을 제공한다. 개인이 기록한 모든 정보를 연결해 필요한 정보를 사용자가 찾기 전 보여주는 식이다.

파수닷컴은 디지털페이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파워 유저(Power User)들의 활용 사례를 공유했으며, 향후 업그레이드 계획을 발표했다.

앞으로 파수닷컴은 디지털페이지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누구나 쉽게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사용자환경(UI/UX)을 개선할 예정이다.

또 유저들끼리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며, 현재 지속적인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향후 디지털페이지를 통해 저장된 데이터들이 일기장, 가계부, 운동 정보 관리, 여행 정보 관리, 요리 레시피 관리 등과 같은 다양한 앱들에서도 활용될 수 있도록 오픈 응용프로그래밍인터페이스(API)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넓게 분산된 데이터를 디지털페이지 한 곳으로 모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개인 생활기록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파수닷컴은 PC 웹과 모바일 앱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구글플레이, iOS앱스토어에서 앱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수닷컴 "디지털페이지, 생활기록 플랫폼으로 발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