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매일유업, 요구르트 '엔요' 업그레이드 外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매일유업, '엔요' 용량·영양성분 업그레이드

매일유업이 용량과 영양성분을 업그레이드 한 어린이 요구르트 '엔요'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하루 권장 섭취량에 달하는 비타민 D와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함유했다. 칼슘과 아연은 더한 반면 당 함량은 기존 제품 대비 3분의 1로 줄였다.

용량은 100ml로 이전보다 20ml 늘렸다. 국내 100ml 요구르트 제품 중 최초로 개별 용기마다 전용 빨대를 부착해 편의성도 높였다.

◆동서식품 '티오피 투고 크루' 캠페인 전개

동서식품은 '티오피 투고 크루(T.O.P to go crew)'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만의 삶을 즐기는 '크루'의 삶을 조명하는 동시에 평범한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영상은 맥심 티오피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서식품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러닝 크루 '와우산30'과 함께하는 러닝 이벤트 '열정 세션'과 일반인들에게 열정의 가치를 전파하는 '열정 인터뷰', 새로운 크루를 만드는 것을 지원해주는 '마이 열정 크루'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계절밥상, 게·동아 활용한 가을 신메뉴 15종 출시

계절밥상은 가을 제철 먹거리 '게'와 희귀 토종 재료 '동아' 등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 15종을 출시한다. 동아는 '동과'라고 불리는 아삭한 박과채소로 극소수 농가에서만 재배가 이뤄지는 희귀 토종 재료다.

계절밥상은 '풍성한 맛을 가득 채워 열다, 가을 곳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탕과 구이·강정·무침·솥밥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계절로매장에서는 양념 불고기에 애느타리·팽이버섯과 각종 야채를 곁들여 끓여먹는 '불고기 버섯 전골'도 만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실론티 콜드부르 블랙티' 선보여

롯데칠성음료는 콜드브루 공법으로 만든 무당 차 '실론티 콜드브루 블랙티'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달지 않은 저칼로리 홍차 음료로,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스리랑카산 홍차엽을 사용했다.

홍차엽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2.5배 높인 데다, 뜨거운 물이 아닌 상온의 물을 이용해 추출하는 침출식 콜드브루 공법으로 만들어져 홍차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렸다.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무균 생산 시스템 브랜드인 '클린페트(Clean PET)'로 만들어져 차 음료를 더욱 깨끗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NS홈쇼핑, 하림펫푸드 '더:리얼' 론칭 NS홈쇼핑은 오는 7일 하림펫푸드 '더:리얼'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Human Grade)급의 원료만 사용한 이번 제품은 합성보존료·합성착색료·합성감미료·합성향미제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이번 제품은 AFCO(미국사료협회)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영양성분을 설계했다. 국내 제조로 유통경로가 단순하고 생산지로부터 소비자까지 전달되는 이동 기간이 짧아 여타 수입 펫푸드보다 신선하다. 총 3팩 구매 시 체험분 200g과 '더리얼 저키 상어' 3개(각 60g)를 증정한다.

◆토니모리 '100시간 크림' 대용량 출시

토니모리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대용량을 출시한다. 최근 급격히 날씨가 쌀쌀해지며 대용량 보습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용량은 두 배 커지고 가격은 33% 낮춘 대용량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보습 지속력 효능 평가 시험 결과 124시간 이상 지속되는 피부 보습 효능을 가진 것으로 확인됐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오는 30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뉴트라 에너지 슬리핑 팩 100ml를 받을 수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매일유업, 요구르트 '엔요' 업그레이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