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정근♥이지애, '너는 내 운명' 합류…딸 서아 공개


제작진 "점점 초췌해져 가는 김정근의 모습 볼 수 있어"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방송인 김정근-이지애 부부가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합류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정근-이지애 부부가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그동안 공개된 적 없는 8년 차 부부의 리얼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결혼 7년 만에 얻은 생후 6개월 딸 서아 양의 모습도 공개된다.

예능과 교양을 종횡무진하며 KBS 간판 아나운서로 사랑받은 이지애와 탁월한 진행 능력을 선보인 MBC 아나운서 출신 김정근의 만남은 결혼 당시 큰 화제와 부러움을 동시에 샀다.

하지만 '너는 내 운명'에 포착된 8년 차 부부의 결혼 생활은 결코 알콩달콩 하지만은 않았다는 후문.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워킹맘 이지애와 프리랜서 선언 후 퇴직 4개월 차로 집에서 육아만 하고 있는 김정근이 "서로 자신이 더 힘들다"며 격돌한 것.

특히 김정근은 "남자가 혼자 아이를 본다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아내에게 보여주고 싶다"며 주부 우울증이 온 상태임을 공개하기도 했다.

실제로 남편이 혼자 아이를 보는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처음 목격한 이지애는 이런 김정근의 마음과는 달리 거칠고 서툰 육아에 연신 잔소리를 쏟아내며 두 사람의 동상이몽을 여실히 드러냈다.

제작진은 "정돈된 모습만 보이던 아나운서 시절과는 달리, 육아와 가사를 오가며 점점 초췌해져 가는 김정근의 웃픈(?)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정근♥이지애, '너는 내 운명' 합류…딸 서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