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갤럭시J7 출시…삼성페이에 셀카 기능 특화


올레샵 예약 구매 고객에 케이스, 보조배터리 등 사은품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14일 KT(대표 황창규)는 오는 21일 '갤럭시J7 (2017)'을 단독 출시하고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갤럭시J7 (2017)은 갤럭시J7 (2016)의 후속모델로 5.5인치 'Full-HD Super AMOLED' 디스플레이, 풀 메탈 디자인, 일체형 3천600mAh 대용량 배터리가 적용됐다.

전면부에 LED플래시와 1천300만화소 카메라를 탑재해 셀카 기능을 특화 했고, 후면 카메라에는 f1.7 조리개를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 보다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갤럭시J7은 지문인식 기능과 삼성페이 기능을 지원해 지문인식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잠금 화면을 해제할 수 있으며 삼성페이로 간편하게 온∙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골드 2종으로 출시된다.

갤럭시J7의 출고가는 39만6천원(부가가치세 포함)이며, 데이터 선택 6만원대 요금제로 24개월 선택약정 요금할인을 받을 경우 31만6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KT 프리미엄 KB국민카드'를 이용해 갤럭시J7을 구매할 경우 매월 통신비 할인을 받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복잡한 조건 없이 통신비 자동이체 및 전월 실적 30만원을 달성하면 월 1만5천원씩 2년간 총 36만원의 통신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KT 맴버십 포인트(할부원금 5%, 최대 5만원) 및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J7 예약 판매는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공식 채널인 KT 올레샵에서 예약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케이스, 보조배터리 등 액세서리 5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갤럭시 기어S2(7명), 설빙 빙수 기프트쇼(2017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현석 KT 디바이스본부 상무는 "KT에서 단독 출시되는 갤럭시J7은 Full HD Super AMOLED 디스플레이, 풀메탈 디자인, 대용량 배터리와 함께 삼성페이까지 지원되는 단말기"라며, "디자인과 기능 모든 면에서 30만원대 가격으로는 누릴 수 없는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갤럭시J7 출시…삼성페이에 셀카 기능 특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