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독일行 김영철, 文대통령과 셀카 "송은이·'아형' 보고있나"


"뒷얘기는 7월10일 라디오에서 풀게요"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개그맨 김영철이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찍은 셀카를 SNS에 공개했다.

7일 오전 김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살면서 이런 기회가 또 올까요?"라는 글과 함께 문 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김영철은 "독일교민과 함께한 행사 때문에 #공군1호기 #전용기 다 타보고 그것도 #대통령과 함께. 아무쪼록 무사히 행사마치고 마지막 호텔로비에서 헤어지는중"이라며 "#문재인 대통령은 #함부르크 #G20으로! 그리고 저는 이제 제 일을 해야하니 서울로! 3일을 비웠네요"라고 했다.

이어 그는 "#송은이보고있나 내조 덕인가? 덕분에 출세했어 내가! #아는형님 보고있나 호동형 오프닝에 멱살잡으러 오겠군! #따르릉 하지말랬지? 하면서! "#경규형 보고있으요? #배달왔습니다 녹화할때 쉬는 시간에 거기가서 따르릉 하지말고 어르신 다 아는 #당당당당다라당당당 하라 했는데!"라며 지인들을 거론했다.

그는 "암튼 뒷 얘기 궁금하시지요? #김영철의 파워FM 라디오에서 미처 못 다한 얘기는 오프닝과 그 후로 풀게요! 7월10일 월요일! 하하하. 방송도 들으시고요"라고 마지막까지 방송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한편, 김영철은 5일(현지시간) 문재인 대통령이 참석한 독일동포 오찬 간담회에 진행자 자격으로 참석했다. 이 자리에는 파독 간호사, 광부 단체장, 한인회장 등 200여명이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김영철은 자신의 신곡 '따르릉'을 열창해 화제를 모았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독일行 김영철, 文대통령과 셀카 "송은이·'아형' 보고있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