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이재원, 한길안과와 함께 '행복한 EYE캠페인'


정규시즌 기록한 안타 당 10만원을 적립 저소득층 진료 후원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SK 와이번스는 지난 5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 홈 경기에 앞서 소속 선수인 이재원(포수)과 인천지역 안과전문병원인 한길안과병원이 함께하는 '행복한 EYE 홈런'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

행복한 EYE캠페인은 한길안과와 이재원이 지난 2015년부터 현재까지 3년 연속으로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재원의 정규시즌 기록에 따라 일정 금액을 적립하여 저소득층 환자의 안과질환 관련 진료 및 수술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재원은 "꾸준히 좋은 일을 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고 남은 시즌 기간 동안 열심히 해서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돕고 싶다"고 협약을 맺은 소감을 밝혔다.

또한 협약식에 참여한 최진영 한길안과 부원장은 "3년 연속으로 의미 있는 캠페인을 진행해서 기쁘다"며 "시즌을 치르느라 바쁜 와중에도 흔쾌히 함께 해주는 이재원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SK 구단과 이재원이 함께 좋은 성적을 거두어서 V4와 무료 안과 수술 지원이라는 두 가지 결실을 모두 거두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SK 구단은 '바로병원과 함께 하는 사랑의 홈런'·'SK인천석유화학과 함께 하는 희망키움 야구교실' 등 지역 연고기관들과의 협업을 통해서 지역사회에 희망을 주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재원은 올 시즌 개막 이후 5일 기준으로 지금까지 74경기에 출장해 타율 2할4푼(217타수 52안타) 5홈런 29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지수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이재원, 한길안과와 함께 '행복한 EYE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