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덱스웨딩,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개최


오는 8~9일 이틀간 개최

[아이뉴스24 김나리기자] 웨덱스웨딩이 오는 8~9일 이틀간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국내 유명 웨딩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본식스냅) 브랜드 업체 대표와 직접 만나 일대일 상담부터 계약까지 가능한 직거래 방식으로 진행된다.

웨딩컨설팅 업체에 부담하는 수수료가 없어 가격 거품은 줄이고 퀄리티 높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웨딩플래너 대신 웨딩 매니저(MD)와 스드메 업체 대표가 이중으로 결혼준비를 도와주기 때문에 시간적·경제적인 면에서도 효율적이다. 예비부부가 스스로 스드메 패키지를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어 예산과 취향에 맞춘 알뜰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한 회사측은 70가지 결혼 진행매뉴얼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든 참가 업체가 품질보증제도에 가입해 신뢰성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다양한 혜택도 눈에 띈다. 웨덱스웨딩은 '웨딩홀 현장 무료 섭외 서비스'를 통해 박람회장에서원하는 웨딩홀 정보를 즉석에서 알아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물론 웨딩홀 계약 시 홀 사용료 무료, 식대 할인, 조기 예약 시 최대 500만원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는 웨덱스웨딩 공식홈페이지 웨덱스닷컴을 통해 관람신청을 하면 무료로 방문할 수 있다.

김나리기자 lil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덱스웨딩,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