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갤럭시S8플러스 로즈핑크 30일 국내 출시


갤럭시S8에는 코랄블루 색상 추가…컬러마케팅 '시동'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S8 시리즈에 새로운 색상을 입힌다. 분홍색 계열의 로즈핑크(rose pink)와 푸른색 계열의 코랄블루(coral blue)다.

삼성전자가 갤럭시S8플러스 로즈핑크와 갤럭시S8 코랄블루를 오는 30일 국내 출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신규 색상 출시를 통해 갤럭시S8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환기한다. 신규 색상인 로즈핑크와 코랄블루는 모두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상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갤럭시S8플러스의 로즈핑크는 고운 모래가 따사로운 햇빛을 받아 빛나는 연한 분홍색을 모티브로 한 색상이다. 매끈하면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점이 특징.

갤럭시S8 코랄블루는 깊은 바다의 청명하고 투명한 푸른색을 본딴 색상이다. 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빛나면서 맑고 싱그러운 느낌을 연출하도록 제작됐다.

이번 신규 색상 출시로 갤럭시S8플러스는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코랄 블루 ▲로즈핑크까지 총 4가지 색상을, 갤럭시S8는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 ▲코랄블루 등 총 4가지 색상을 갖추게 됐다.

갤럭시S8플러스 로즈핑크와 갤럭시S8 코랄블루의 저장공간은 모두 64GB이며, 램(RAM)은 4GB다. 기타 사양은 기존 갤럭시S8 시리즈와 동일하다. 가격은 각각 99만원, 93만5천원에 책정됐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갤럭시S8플러스 로즈핑크 30일 국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