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품위녀', 폭주 김선아vs분노 김희선 '불꽃 전쟁'


김선아,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본심 드러내며 폭주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김희선, 김선아의 불꽃 튀는 전쟁이 순식간에 60분을 집어 삼켰다.

24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4회에서는 우아진(김희선)과 간병인 박복자(김선아)의 날선 신경전이 최고조에 달하며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우아진은 박복자를 집에서 내보내기 위한 단호한 결단을 내리며 불꽃 전쟁의 서막이 올랐다.

고양이에서 비롯된 우아진과 박복자의 대립은 시작에 불과했다. 우아진을 분노케 한 것은 고양이털 알레르기가 있는 박주미(서정연)가 있는 집안에 사전 의논 없이 박복자가 고양이 캣을 들여놓았고 이로 인해 또 한 번 집안이 발칵 뒤집혔기 때문.

우아진은 미꾸라지 같은 박복자를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다는 판단에 안태동에게 박복자의 사기횡령 전과와 함께 집안을 뒷조사 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진실을 알게 된 안태동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이었지만 박복자를 대하는 태도에 냉랭함이 느껴져 그의 마음이 돌아섰음을 짐작케 했다.

집안의 실세 우아진의 움직임에 조급해진 박복자는 야망을 이루기 위한 동아줄을 놓치지 않기 위해 애썼다. 안태동의 마음을 붙잡기 위해 동정과 은근한 애교로 고군분투 했지만 쉽사리 변하지 않는 그의 태도는 그녀가 안씨 집안에서 쫓겨나게 될 처지를 예상케 했다.

이로 인해 욕망으로 얼룩진 박복자의 치밀한 계획에 급제동이 걸리는 듯 했다.

하지만 위기의 박복자의 앞에 기적적으로 기회가 찾아왔다. 안태동의 생일파티에서 천막이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하자 그녀는 때를 놓치지 않고 온 몸을 내던져 안태동을 구한 것. 그러나 이마저도 박복자의 치밀한 계획이었다.

특히 방송 말미 우아진과 박복자의 갈등은 최고조에 달해 몰입감을 높였다. 박복자는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며 자신의 고양이를 내보낸 박주미의 아들 안운규(이건희)를 빗속에 내쫓는 섬뜩한 상황을 연출했다.

이에 분노한 우아진은 "멈춰 당신! 여기서 멈춰!"라며 강력한 경고를 날려 다음 방송에서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매회 드라마에 몰두하게 만드는 김희선과 김선아는 맞춤 캐릭터를 입은 듯한 연기와 분위기를 압도하는 흡입력으로 극을 이끌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품위녀', 폭주 김선아vs분노 김희선 '불꽃 전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