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후아유 '프리미엄 롱다운' 사전예약…"40% 저렴"


"올해도 롱다운 유행 계속될 전망…물량 전년比 3배 늘려"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이랜드월드의 후아유(WHO.A.U)는 올해 새롭게 바뀐 신제품 '프리미엄 롱다운'을 사전예약 판매한다.

후아유는 오는 19일까지 2017년형 프리미엄 롱다운을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무료 배송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후아유 관계자는 "2017년형 프리미엄 롱다운은 선기획 및 발주를 통해 아우터 공장 비수기 생산이 가능해져 합리적인 가격으로 롱다운을 선보이게 됐다"며 "롱다운은 후아유의 대표적인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지난해 조기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후아유 프리미엄 롱다운의 총 기장은 109cm로, 175cm의 남성이 착용했을 때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넉넉한 길이감을 자랑한다. 덕다운 충전재는 솜털을 75% 이상 사용하여 보온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복원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목 부분은 '하이넥 후드' 디자인을 적용해 찬바람이 유입되는 것을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후드에는 레터링을 더해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다. 후드 레터링에는 반사 테이프를 적용해 야간 아웃도어 활동 시 안정성을 제공한다.

후아유 관계자는 "40% 할인된 얼리버드 특가로 가장 먼저 프라미엄 롱다운을 구매할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라며 "올해에도 계속될 롱다운 트렌드에 대비하여 물량을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렸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7년형 프리미엄 덕다운은 후아유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사전예약 기간 동안 구매한 제품은 7월 6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후아유 '프리미엄 롱다운' 사전예약…"40% 저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