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준익X이제훈 '박열', 6월28일 개봉 확정


일제에 맞선 청년 박열과 그의 연인 후미코의 이야기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이준익 감독 연출, 이제훈 주연 영화 '박열'이 오는 6월28일 개봉을 확정했다.

'박열'(감독 이준익, 제작 박열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은 1923년 도쿄, 6천 명의 조선인 학살을 은폐하려는 일제에 정면으로 맞선 조선 최고 불량 청년 박열(이제훈 분)과 그의 동지이자 연인 후미코(최희서 분)의 실화를 그린 영화다.

오는 6월28일 개봉을 확정한 '박열'은 메인 예고편과 4차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메인 예고편은 앞서 공개했던 파격적인 비주얼의 선재들과는 결이 다른 강렬함으로 전하며 눈길을 끈다.

관동대지진 이후 단 3일만에 무고한 조선인 6천여 명을 학살한 관동대학살을 은폐하려는 일본 내각에 정면으로 맞서며 "3.1 만세 운동처럼 조선인 대학살도 묻으려 한다"고 외치는 박열의 뜨거운 항일 투쟁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함께 사형을 무릅쓴 대역 사건 재판에 기소된 신념의 동지이자 연인 후미코가 그와 주고 받는 뜨거운 눈빛이 가슴 절절한 감동을 전한다.

한편, 굳게 닫힌 공판장의 문 앞에서 "기억하겠다, 모든 걸 밝혀내겠다, 절대 잊지 않겠다"고 입을 모아 외치는 조선인들의 모습은 가슴 벅찬 울림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이제 시작이잖아"라고 말하는 박열의 비장한 목소리는 온몸에 전율을 일게 하며, 일본을 뒤흔든 실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준익X이제훈 '박열', 6월28일 개봉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