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스마트카드,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


28일 오전 개편 홈페이지 공개, 내달 6일까지 이벤트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한국스마트카드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고 28일 발표했다.

28일 정오에 공개 예정인 개편 홈페이지(www.koreasmartcard.com)는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서 접근이 용이하도록 구축한 것이 특징.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 최적화돼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새로워진 홈페이지는 한국스마트카드의 주요 사업영역인 정산, 교통, 유통, 해외 사업을 모두 아우르는 대표 허브 홈페이지로 기능하게 될 예정이다.

티머니, 고속버스모바일, 하이엔 등 한국스마트카드의 사업영역과 서브 브랜드를 고객들이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사이버홍보실, 티머니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연결성도 높였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6일까지 한국스마트카드의 통합회원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 중 통합회원으로 전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LG G6(2명) ▲택시 상품권(100명) ▲티머니 상품권(1천명)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김영호 한국스마트카드 경영지원부문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한국스마트카드의 창의와 도전정신을 소개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기존 브랜드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개편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스마트카드,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