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證, KB 스타 메신저 출범…"고객중심경영 실천"


"KB證 상품·서비스 전반에 대한 제안 활동 진행"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KB증권(대표 윤경은·전병조)은 KB증권 고객패널 'KB 스타 메신저' 제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KB 스타 메신저는 금융상품 투자경험이 풍부하고 의견개진에 적극적인 고객들로 구성된 고객패널제도로, 공개모집을 통해 고객 10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향후 4개월 동안 패널활동을 통해 KB증권의 금융상품 평가, 비대면 채널 활성화 등 상품·서비스 전반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안활동을 하게 된다.

KB증권은 원활한 KB 스타 메신저 운영을 위해 활동비 지원과 우수 제안·활동에 대한 포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상품 판매 후에도 고객의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도록 주요지점 고객 대상 고객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계획을 준비 중이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윤경은 대표는 "앞으로 KB 스타 메신저 활동을 통해 고객의 애정 어린 충고와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B국민은행과 KB손해보험은 각각 'KB호민관'과 'KB희망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고객 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KB증권도 이번 KB 스타 메신저 출범으로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 향후 KB금융그룹 계열사 고객패널 간 협업을 통한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證, KB 스타 메신저 출범…"고객중심경영 실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