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신한카드, 소외계층 도서관 구축


LG 베스트샵 마이신한포인트 결제 10% 기부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LG전자가 LG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신한카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사랑전하기에 나선다.

LG전자와 신한카드는 지난 16일 서울시 중구 소공로에 있는 신한카드 본사에서 강계웅 LG전자 한국B2C그룹장(전무), 손기용 신한카드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LG전자&신한카드 사회공헌 공동모금 협약식'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달 1일부터 5월 말까지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신한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로 결제하는 고객은 포인트 사용 금액의 10%를 도서관 건립에 기부하게 된다. LG전자와 신한카드가 고객이 기부하는 포인트의 절반씩 부담하는 방식이며, 고객에게는 추가 부담이 발생하지 않는다.

LG전자, 신한카드와 함께 낸 기부금은 '아름인 도서관' 설립에 쓰인다. '아름인 도서관'은 신한카드가 2010년부터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와 함께 소외계층 아동에게 친환경 독서 환경을 제공하고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권장 도서를 지원하기 위해 만든 시설이다.

'아름인 도서관'은 국내에는 대도시에서 산간벽지에 이르기까지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모두 449개가 있고, 해외에는 베트남, 인도네시아에 이어 지난해 7월 미얀마에 해외 3호 도서관이 생겼다.

강계웅 LG전자 전무는 "LG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대대적인 판촉 행사를 기부 활동과 연계해 고객들에게 사랑과 감동을 전하겠다"고 강조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신한카드, 소외계층 도서관 구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