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팔도, 여름 한정판 '팔도 초계비빔면' 출시


'팔도비빔면 1.2'에 이어 두 번째 한정판 출시…비빔면 시장 확대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팔도비빔면으로 비빔면 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팔도가 매년 성장하고 있는 비빔면 시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한다.

16일 팔도는 색다른 맛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여름 스페셜 한정판으로 '팔도 초계비빔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달 출시한 '팔도비빔면 1.2' 제품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출시하는 한정판 비빔면 제품이다.

이로써 팔도는 팔도비빔면, 팔도쫄비빔면, 팔도비빔면 1.2, 팔도 초계비빔면, 팔도비빔면 컵 2종, 팔도비빔면 치즈컵 등 총 7종의 비빔면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특히 '팔도비빔면'은 지난해 9천만개가 판매되며 전년 동기 대비 27.9% 신장하는 등 비빔면 시장 성장을 이끌고 있다.

'초계비빔면'은 새콤한 식초와 톡 쏘는 겨자의 매콤 새콤한 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초계'의 '초'는 식초(醋)를 뜻하고 '계'는 평안도 사투리로 겨자(芥)를 의미한다.

팔도 '초계비빔면'은 34년 전통의 액상스프 노하우를 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숙성양념장에 식초와 겨자의 맛을 강화하고 풍성한 건더기를 넣어 기존 '팔도비빔면' 제품과 차별화했다.

이 제품에는 숙성양념장과 사과농축과즙, 발효식초가 들어 있는 액상스프가 들어있다. 특히 숙성양념장은 고춧가루, 마늘, 양파 등의 양념을 저온에서 숙성한 것으로 원물 그대로의 맛을 유지하고 있어 가정에서 직접 요리해서 먹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 겨자오일과 야채풍미유가 들어있는 겨자향미유가 별첨되어 있으며 닭고기 후레이크, 김치, 계란지단, 당근, 채심 등을 건조해 만든 풍성한 건더기스프가 들어있어 씹는 맛도 강화했다. 건더기스프의 중량은 7g으로 비빔라면 제품 중에는 가장 많은 양이 들어 있다.

팔도 '초계비빔면'은 면, 액상스프, 건더기스프, 향미유로 구성돼 있으며 총중량은 145g으로 가격은 할인점 기준 4개에 4천980원이다.

팔도 마케팅 한창민 담당자는 "식초의 새콤함과 와 겨자의 톡 쏘는 맛이 절로 입맛을 돋우는 여름철 별미 '초계국수'를 비빔면 제품으로 변형해 여름철 한정판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비빔면 제품과 색다른 프로모션을 통해 비빔면 시장을 계속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팔도, 여름 한정판 '팔도 초계비빔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