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 '너의 여행은' 캠페인 시작


야놀자 고객이 여행지 소개하고 생각 공유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숙박 O2O(Online to Offlline) 기업 야놀자는 이용자들과 함께 '너의 여행은' 영상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8일 발표했다.

'너의 여행은'은 자신의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야놀자 이용자들이 야놀자를 통해 전국을 여행하며, 여행지 소개, 여행에 대한 생각, 여행이 주는 영감 등을 공유하는 영상 콘텐츠다. 국내명소 소개와 함께 여행의 다양한 의미를 전달해 많은 사람들이 직접 떠나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은 매달 둘째 주 월요일에 야놀자 캐스트,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 공개한다.

첫 번째 캠페인에는 필명 '시선'으로도 유명한 정성열 캘리그라피 작가가 참여했다. 전주편에 참여한 그는 영상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캘리그라피 작품을 선물해주고, 오목대, 덕진공원 등 전주의 명소를 다니며 느낀 소감을 전했다. 이 영상은 지난 2월 공개됐으며, 10만 건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오는 13일에는 리포터, 비디오자키 등 활발한 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팝페라 가수 셀리아킴과 함께 제작한 '강릉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캐릭터 디자이너, 특수교육 교사, DJ 커플 등 다양한 분야의 야놀자 이용자들과 함께 여행 공감대를 나누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여행을 꿈꾸지만 막상 처한 현실로 인해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야놀자를 통해 쉽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숙소 예약을 넘어 국내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너의 여행은' 캠페인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