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혼다코리아, 고객 소통위한 'Why Honda' 캠페인 진행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체험 공유…"브랜드 선호도 높인다"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혼다코리아가 혼다 브랜드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체험을 공유하는 'Why Honda'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혼다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Why Honda' 캠페인은 혼다의 기술력과 성능 등 메카닉적인 스토리 대신, 혼다를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진솔하고 따뜻한 휴머니즘 스토리를 통해 혼다가 가진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를 위해 혼다는 지난 17일 'Why Honda'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배우 이천희와 푸드스타일리스트 메이 등과 같은 유명인부터 혼다코리아 딜러 영업사원과 혼다 일본 본사에 근무하는 한국인 기술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왜 혼다를 선택했고, 그들이 경험한 혼다의 매력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이천희는 "혼다는 모터사이클을 통해 처음 접했으며, 지금까지 8년 넘게 이용하면서 뛰어난 내구성에 감명해 브랜드에 대한 깊은 신뢰를 갖게 됐다"고 전하면서, "최근에 경험한 파일럿 역시 내 가족들을 마음 놓고 태울 수 있는 든든한 차 라고 생각한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이번 Why Honda 캠페인을 통해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진심과 혼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면서 "혼다가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혼다코리아, 고객 소통위한 'Why Honda'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