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동주, 이상형 이영자와 20년 만에 재회했다


23일 밤 11시 KBS 2TV '안녕하세요' 출연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황동주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개그우먼 이영자와 극적인 만남을 가졌다.

황동주와 이영자가 23일 밤 11시 방송하는 KBS 2TV '안녕하세요'를 통해 공개 만남을 가졌다. 황동주는 지난 15일 진행된 '안녕하 세요' 녹화에서 특유의 화통한 웃음과 정겨운 입담을 뽐내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이끌었다. 앞서 황동주는 지난해 12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이영자의 오랜 팬이라고 밝힌 바 있다.

'안녕하세요' 녹화에 돌입하자 MC들은 황동주에게 이영자를 실제 만난 소감을 물으며 짖궂은 분위기를 이어가 객석의 큰 웃음을 이끌어냈다. 황동주는 수줍음 속에서도 '안녕하세요'를 찾은 출연자들의 사연에 대해 성심성의껏 의견을 들려주었다. 녹화 후 황동주는 "이영자 선배님을 무려 20년만에 뵀는데 그 때보다 훨씬 예뻐지시고 좋아보이시더라. 사실 예능 프로그램이 익숙지 않아 너무 떨렸는데 편안하게 잘 이끌어주셔서 녹화를 무사히 마쳤다. 정말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 "앞으로도 연기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종종 시청자들과 솔직하게 소통하며 만나뵙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황동주는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엘리트 변호사 한성식 역으로 열연중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동주, 이상형 이영자와 20년 만에 재회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