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귀전 2 심형탁 미타마' 배포 및 이벤트 16일 시작


추첨 통해 심형탁 사인 들어간 '대형 미타마 일러스트 크리스털 액자' 증정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오는 16일 코에이테크모게임스와 협력해 헌팅 액션 게임 '토귀전 2'의 한글판 오리지널 특전 '심형탁 미타마'를 무료 배포하고 관련 이벤트를 시작한다.

'심형탁 미타마'는 인기 배우 심형탁 씨를 모델로 삼은 특전이다. 심형탁 씨가 직접 목소리 연기를 맡았으며, 기술을 사용할 때마다 그 음성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다.

디지털터치는 심형탁 씨와 협력해 '심형탁 미타마 응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심형탁 미타마'를 내려받은 후 인증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심형탁 씨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대형 미타마 일러스트 크리스털 액자'를 증정한다.

게임 내 필드로 나가 본인의 캐릭터명과 '심형탁 미타마'가 보이는 화면을 캡쳐한 후 디지털터치 고객지원 이메일로 발송하는 방식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오는 2월6일까지며 당첨자는 2월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 11월24일 정식 발매된 '토귀전 2'는 광대한 필드를 하나로 연결해 맵으로 표현하는 오픈 월드 시스템을 채택했다. 게임에서 이용자는 다양한 가치관과 입장이 교차하는 마호로바 마을을 무대로 이전보다 진화한 부위 파괴 액션을 볼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귀전 2 심형탁 미타마' 배포 및 이벤트 16일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