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리브영, '스티브제이앤요니피'와 콜라보


새해 첫 협업…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무릎 담요 선착순 증정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지난 한 해 종이인형 브랜드 모모트,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등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온 올리브영이 올해도 패션, 뷰티 피플의 감성을 충족시켜줄 이색 협업 마케팅을 이어간다.

13일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올리브영은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스티브제이앤요니피(SteveJ&YoniP)'와 새해 첫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티브제이앤요니피'는 개성 넘치는 패션 디자이너 부부 스티브(정혁서)와 요니(배승연)가 디자인한 브랜드로, 펑키한 매력으로 유명 셀럽은 물론 국내 패션 피플에게 많은 사랑 받고 있는 국가대표 디자이너 브랜드다.

앞서 올리브영은 지난해 7월 같은 디자이너의 브랜드 'SJYP'와 협업해 제작한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하이엔드 브랜드 '스티브제이앤요니피'와 손잡고 소장 가치를 높인 무릎 담요 '스타일리시 블랭킷'을 제작했다. 브랜드 특성에 맞는 펑키한 디자인에 보온성을 더한 담요는 13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스티브제이앤요니피'의 밝고 유쾌한 디자인 성향이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분위기를 제공하고자 하는 올리브영의 지향점과 잘 어울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 한해도 쇼핑의 즐거움을 높이기 위한 다양하고 개성 있는 이벤트로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리브영, '스티브제이앤요니피'와 콜라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